착신아리 다운로드


ADAT 별표 다이얼을 다운로드하고 도구를 발표하십시오. CRM 통합 및 클릭 투 다이얼을 갖춘 무료 Windows 통화 통보기. ADAT 위키(구성 가이드)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https://community.asterisk.org/t/a-new-simple-web-application-to-test-ari-interface/68836 방법 3: 앤드류 콜스미스에 의해 넷을 사용 하는 작은 펄 스크립트::Jabber 모듈-그것은 온라인 팝업 (존재) 재버를 통해 알림. 나는 내 재버 클라이언트에 대한 Psi (psi.affinix.com)를 사용하고 아주 잘 작동합니다. ari-client에 대한 모카 테스트를 실행하려면 다음을 실행합니다. 일반적으로 예제에서는 별표/노드 ari-클라이언트에서 새 릴리스에 대한 알림을 받고 싶습니다. Aria는 별표 13 서버에 설치됩니다. 그래서 당신이 필요로하는 첫 번째 일은 별표 13 서버입니다. 기본 빌드는 ARI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지고 있는 한 작동합니다. 이렇게 하면 테스트에서 커버리지 임계값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다이얼플랜 응용 프로그램은 C로 작성되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별표의 원시 원시에 직접 작동하기 때문에 매우 강력합니다. 채널, 미디어, 브리지, 끝점 및 Asterisk가 휴대폰통신을 위해 사용하는 기타 모든 개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강력하지만 기존 응용 프로그램 제품군에서 비즈니스 사용 사례가 충족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과거에는 다이얼플랜 응용 프로그램에서 필요한 기능이 충족되지 않은 경우 C에 패치를 작성하여 동작을 조정하기 위해 응용 프로그램에 매개 변수를 추가하고 프로젝트에 제출하는 솔루션이 하나뿐입니다. C에서 기능을 작성할 수 없다면 불행히도 붙어 있었습니다. 이벤트 리스너는 리소스 인스턴스뿐만 아니라 클라이언트에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 (매우) 빨리 썼지만 확장 가능하며 메커니즘에 대한 몇 가지 간단한 변경 (즉, 지시된 현재 상태 메시지 사용)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 브리지가 다른 브리지로 병합되었음을 알림입니다. 로컬로 생성된 경우 채널에서 벨소리 표시를 중지합니다.

내 버전으로 호출에 명시적으로 응답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대답하기 전에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Twilio는 첫 번째 동사가 “거부”가 아닌 모든 경우에 모든 호출에 응답합니다. 나는 조금 제한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코드는 응답하기 전에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기회를 가져야 합니다. 지정된 엔드포인트 기술에 사용할 수 있는 엔도인을 나열합니다. 이러한 메시지를 수신해야 하는 컴퓨터에서 구성하기만 하면 YAC(“또 다른 Callerid 프로그램”)와 같은 소프트웨어만 있으면 됩니다. 올바른 포트에 연결하려면 브로드캐스트 응용 프로그램을 구성하기만 하면 됩니다.

app_notify UDP를 통해 네트워크의 컴퓨터로 메시지를 보냅니다. “데모” 값을 ARI 사용자 이름으로 바꾸고 “별표123″을 ARI 사용자의 암호로 바꿉니다. 별표가 아닌 다른 서버에서 ARI를 실행하는 경우 “별표” 값을 적절하게 편집해야 합니다. (그렇게 할 경우 오디오 파일 위치와 관련된 몇 가지 다른 문제를 처리해야 합니다.) 업데이트 : 난 그냥 [이메일 보호] 2.5 ISO 및 윈도우 XP 미디어 센터 2005 실행 MCE YAC 청취자와 아래의 다이얼 플랜 문자열을 시도 … 완벽하게 일했다!!! . ARI에서 제어하는 장치의 상태를 변경합니다. (참고 – 암시적으로 장치 상태를 만듭니다). 그런 다음 다음을 실행하여 jshint 및 mocha 테스트를 실행합니다: 연결시 사용 가능한 모든 리소스가 연결된 클라이언트에 대한 참조를 전달하는 콜백이 호출됩니다. .

. 세 가지 모두 함께 작동하므로 개발자가 Asterisk의 기본 리소스를 조작 및 제어하고 자체 통신 응용 프로그램을 빌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별표 12 이전에 사용자 지정 통신 응용 프로그램을 원한다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Michiel van Baak에 의해: 나는 Covide CRM (고객 관계 관리) 도구와 별표를 통합하는 나를 위해 트릭을 할 수있는 파일과 함께 온라인으로 작은 tarball을 넣어. 나는 약간 그들을 수정했다. 원래 파일을 얻으려면 Covide 프로젝트의 cvs 트리를 체크 아웃 할 수 있습니다 : ARI를 활성화하고 사용자가 추가되면 호스트, 사용자 이름 및 암호를 Aira 구성 파일에 넣어야합니다 : /etc /별표 / aria.conf.js 사용자 생성 이벤트 개체에 추가 사용자 정의 필드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