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 7집 다운로드


넘어가다… 나는 당신이 많이 알고 확신으로, 소년은 지난 2 개월 새 앨범 “에피소드 XIII”를 녹음 녹음 스튜디오에왔다. 그리고 지금은 모두 끝났습니다! 마침내! 이 앨범은 정신 록에 누군가의 컬렉션에 있어야합니다. freakuency13 Maldito는 티셔츠, 후드, 키링 등 다양한 사랑스러운 패키지를 새 앨범으로 제공합니다. 이러한 아이템은 개별적으로 구매할 수 없습니다. 한정판으로 새 앨범 패키지로만 구매할 수 있다. 확실히 2019 년 상위 10 좋아하는 앨범의 내 목록에있을 것입니다. 이 디스크는 마지막에 첫 번째 트랙에서 완벽하기 때문에, 선호하는 노래를 선택하기 어렵다. 2003년 이후 새 앨범을 발매하지 못한 보위 팬들에게 는 큰 관심을 가질 것으로 관측된다. 아케이드 파이어, 스칼렛 요한슨, 데이비드 길모어와 함께 작업하는 등 카메오의 소수 의 외부 – 얇은 화이트 듀크는 2004 년 심장 수술 이후 명백한 음악 적 틈새에왔다. 그래서, 여름 내내 축제의 문자열을 제외하고, 장난감 인형 40 주년 클럽 쇼는 새 앨범의 출시와 일치하기 위해 10 월 초에 시작됩니다. 그것은 의심 할 여지없이 지금까지 가장 직접적이고 추진력있는 앨범입니다.

자신의 홈 테이프 스튜디오와 사우스 런던의 댄 캐리의 스튜디오 B에서 혼합 된 이 음반은 밴드가 완전히 제작하고 혼합했다. 해피 인 더 할로우는 완전히 타협하지 않습니다 : 포스트 펑크, 전자 불협화음, 산성 민속 및 크라우트 록에 닿는 마음의 상태의 대기 캡처. 메트로놈 리듬, 뒤틀림 기타, 기복 신디사이저, 톰의 부드러운, 리드 보컬과 같은 친숙한 자질은 모두 거기에 있지만, 그래서 멜로디에 더 큰 강조, 넓은 범위, 그리고 안심과 불길한의 결합은 이처럼 불안하다 매혹적인. 이 사운드는 의심할 여지없이 확장되었고 자신감이 커졌으며, 이는 토이가 스스로 모든 것을 하는 자급자족5인유닛이 된 첫 번째 앨범이기 때문입니다. 공포의 팬들을위해, 문 듀오, 나무 Shjips, 영성화, 브라이언 존스 타운 대학살, 던겐, 염소와 클리닉. 오, 난 거의 여기에 yer 최신 앨범 인터뷰 비디오의 모든 흥분을 잊었다. 새 앨범은 10월 초에 발매될 예정이다. 13번째 스튜디오 앨범이기 때문에 에피소드 XIII의 제목이 붙을 것입니다! 다 카포는 두 개의 싱글을 낳았는데, 1위 히트곡인 “Three of Us”[2]와 상위 20곡 “리셋”을 탄생시켰습니다. 유희열(밴드 단독 멤버)과 신재평(일렉트로닉 듀오 페퍼톤)이 공동 프로듀싱한 이 음반은 `고맙다`(2007) 이후 7년 만에 발매된 토이의 첫 정규 앨범이다. 40주년 기념 쇼에는 새 앨범의 다양한 곡과 모든 오래된 즐겨찾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 앨범 녹음을 준비하는 데 정말 바쁜 젊은이들이 이번에는 짧은 업데이트! 다 카포 (이탈리아 음악 용어 “처음부터”를 의미)는 한국의 한 남자 프로젝트 밴드 토이의 일곱 번째 스튜디오 앨범이다.

2014년 11월 18일 안테나 뮤직에서 발매되어 CJ E&M 뮤직이 배급했다. 우리는 40 주년 클럽 쇼와 새 앨범 비디오에 대한 더 많은 뉴스와 함께 다음 달에 돌아올 것입니다. 일요일에, 그 변경. 호주 남자가 이베이에 장난감의 의도적 인 사본을 판매 한 후 일주일 (그것은 £ 62.98에 판매), 앨범의 CD 품질의 MP3 버전은 갑자기 비트 토런트에 등장, (ziggy) 스타 더스트처럼 확산. 이 릴리스는 장난감의 주장 트랙 리스트에서 두 개의 트랙을 누락, 나와 카르마 남자에 대해 생각을 도울 수 없다, 하지만 절단 된 소문이 두 가지를 포함. 데이비드 보위의 23번째 스튜디오 앨범은 그의 레이블에 의해 보류된 지 10년 후 인터넷에 유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