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어 성경 다운로드


광고와 하단의 재생 버튼은 많은 독서 공간을 차지합니다. 재생 및 중지를위한 하나의 작은 버튼이 있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내 휴대 전화에 성경을 가지고 축복) 당신은 인쇄 된 사본을 얻기에 관심이 있다면, www.biblia.ru 러시아성경 학회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Html. – http://www.RussianBible.net/ , 국제 러시아어 라디오 / TV (IRR / TV). Biblica: 국제 성경 학회는 정확하고 현대적인 번역과 형식으로 성경을 제공하므로 전 세계 사람들이 예수 그리스도에 의해 변화 될 수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말씀이 누군가의 손에 놓일 때 모든 것을 바꿀 수 있는 권능이 있다고 믿습니다. 적어도 신약 아카이브 파일 (newtest)을 다운로드합니다. 또한 필요한 GIF, JPEG 및 인덱스 파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약의 아카이브 파일 중 어느 한 파일을 선택적으로 다운로드할 수도 있고, 컴퓨터 드라이브에 보관할 공간이 있는 경우 모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러시아어와 영어로 성경. 당신은 대조적으로 성경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응용 프로그램은 성경러시아어와 영어 MP3 오디오가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응용 프로그램에서 키워드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응용 프로그램은 MP3 오디오와 아이 성경이 있습니다. 그리고 응용 프로그램은 mp3 오디오와 문자 검사가 있습니다. 그리고 오디오는 백그라운드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응용 프로그램은지도가 가까운 모든 교회를 표시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아이폰에 오디오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네트워크가없는 경우, 당신은 여전히 오디오 성경을들을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는 HTML에서 러시아어 성경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확장 된 페이지의 원래, 온라인 버전은 http://www.RussianBible.net/ 발견하고 국제 러시아어 라디오 / TV (IRR / TV)의 사역의 일환으로 제공됩니다. 다운로드 버전에 검색 엔진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현재 해당 기능은 온라인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다국어 미디어에서 러시아어 성경과 다른 기독교 자료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Biblica® 러시아어 성경의 번역은 러시아어입니다; 약 1억 6,700만 명이 모국어로 러시아어를 구사합니다. 이 번역은 비공식적인 언어 스타일을 사용하며 의미 에 기반한 번역 철학을 적용합니다. 1876년에 처음 출판된 이 번역본은 1994년 러시아 성서학회에서 철저히 확인되었으며 일부 개정이 이루어졌습니다. 브라우저에 자바스크립트가 있는 경우 index.html 페이지의 양식이 작동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바 스크립트가 필요하지 않은 특수 OT 및 NT 인덱스 페이지에 대한 링크도 있습니다.

한 번에 한 구절을 들을 수 있다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어쩌면 당신이 구절을 탭하면 그것은 당신에게 옵션을 줄 것이다 : 공유; 복사; 강조 표시; 듣기:) 이 경전은 저작권이 있으며, 귀하의 개인적인 용도로만 인터넷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에 복사하거나 재게시하는 것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기타 사용은 금지됩니다. 이 성경은 어떤 형태로도 변경되거나 수정될 수 없으며 원래의 맥락에 머물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