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 노동해방 다운로드


PFGTU는 2007년 초 가자지구에서 파타와 하마스 사이의 분쟁의 표적이 되었다. 라셈 비야리의 가자 지구 집은 2007년 1월 로켓 공격을 받았으며,[32] 샤허 세이드는 나중에 하마스가 분쟁 중에 비야리를 세 번 암살했다고 알자지라에게 말했다. [33] 2008년 3월, PGFTU의 5층 짜리 가자 본부는 이스라엘의 공습으로 F-16 미사일에 의해 파괴되었다. [36] PGFTU와 히스타드루트는 오슬로 년 동안 계약의 숫자에 도달했다. 1994년 11월, 히스타드루트는 가자 지구와 웨스트 뱅크의 팔레스타인 노조에 2년 동안 6~700만 달러(NIS)를 양도하기로 합의했다. [15] 1997년 2월, 히스타드루트와 PGFTU는 팔레스타인 근로자들이 폐쇄로 인한 소득 손실에 대해 이스라엘 법원에 소송을 제기할 수 있도록 하는 협정에 서명했다. [16] 다른 경우에 비슷한 조치가 합의되었다. 2000년 니나 소비치는 PGFTU가 이스라엘에서 팔레스타인 노동자들의 권리를 보호하는 데 성공하지 못했다고 주장하는 기사를 썼다. [17] 2007년 PGTFU에 대한 비판은 팔레스타인의 독립민주노동조합 및 노동조합 연맹을 창설하여 50,000명 이상의 남녀 노동자들을 대표하는 독립적이고 민주적으로 선출된 노동조합으로 정평이 나 있다. 웨스트 뱅크와 가자 지구 전역의 노동자 위원회. [46] 모하마드 알-아루리, 이전 PGFTU의, 새로운 연맹의 주요 코디네이터입니다. [47] [48] 요르단과 팔레스타인 해방기구 간의 협정은 1998년 7월에 체결되었다.

그것은 팔레스타인과 요르단 사이에 거래 된 상품에 대한 우대 관세를 제공합니다. 목록 A1, A2 및 B에 있는 물품은 WBGS에 입국하고 요르단에 입국하는 제품에 합의한 상품은 수입량이 미리 결정된 할당량을 초과하지 않는 한 면세입니다. 요르단으로 수출되는 제품은 요르단 원산지 규정을 충족해야 합니다(제품은 전적으로 획득, 생산 또는 제조되어야 하며, 완전히 획득하지 않은 경우, 제품은 적어도 WBGS 또는 요르단에서 생산되는 부가가치의 35%를 가져야 합니다). PGFTU는 1996년 초 가자지구에서 이스라엘의 확장된 봉쇄에 반대하는 시위를 조직하여 팔레스타인 노동자들을 부당하게 겨냥했다고 주장했다. [18] 1996년 말 폭력 사태가 발생하자 이스라엘 국경이 다시 폐쇄되었을 때, PGFTU는 그 결과 실업률이 웨스트 뱅크에서 55%, 가자지구에서 70%에 이르렀다고 보고했다. [19] 2007년 7월, 하마스 연합군이 PGFTU의 가자 본부를 점령하고 기존의 모든 구호와 깃발을 제거하고 건물 위에 하마스 깃발을 올렸다. PGFTU가 발표한 성명에 따르면, 무장세력은 노조 직원들에게 하마스 통치 하에 어떻게 운영될 것인지 논의하라고 명령했다. Saed는 하마스가 건물을 PGFTU 통제로 되돌릴 것을 요청했으며, 분쟁으로 인해 20만 명의 근로자가 건강 보험 혜택을 받지 못할 수 있다는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34] PGFTU는 2007년 4월 히스트라우트 의장에게 서한을 보내 “두 노조가 노동자들의 이익을 위해, 그리고 평화가 안정을 반영할 것이기 때문에 양국 사회의 평화에 대한 상호 필요성을 강조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것은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자치 정부 사이의 개선 된 조건의 배경에 발생, 웨스트 뱅크와 가자 정부 사이의 분할 에 따라. [30] PGFTU는 2006년 가자지구와 레바논에서 이스라엘의 군사 행동을 강력히 규탄했다. [27] 2년 후, 연맹은 이스라엘의 60주년을 기념하는 국제적인 축하 행사보이콧을 촉구했다.

[28] 이 프레임워크는 1999년 캐나다와 팔레스타인 해방기구(PLO) 간에 체결되어 팔레스타인 제품에 더 큰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했습니다. 이 협정은 캐나다가 팔레스타인 지역의 경제 발전 프로그램을 지원할 것이며 팔레스타인이 새로 보호해야 한다는 점을 고려하여 양측 제품의 시장 자유화에 상호주의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확립된 산업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 협정은 제품이 캐나다 원산지 규정을 충족하는 한 할당량 시스템에 따라 산업 제품, 농산물 및 가공 식품에 대한 관세를 없애고 줄이는 것을 목표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