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tboot.exe 다운로드


… 윈도우 PC에서. 에서 … 1 단계에서 ADB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 PC에 연결합니다. 2 단계 … fastboot.zip을 사용하려면, 단순히 압축을 풀고 당신은 패스트 부트.exe 및 Windows에 대한 adb.exe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이전 버전을 다운로드하려면 “콘텐츠를 표시하려면 클릭”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다운로드 버전 1.4.3 여기에 MD5 체크섬 : 689D0602B44ADF8DD53165C240CBC9 다운로드 버전 1.4.3 휴대용 여기 MD5 체크섬: ECB45F9CD6160D81DE7941F73A911063 모든 안드로이드 기반 장치는 ADB에 의해 지원되는 동안, 패스트 부팅은 제조업체가 Fastboot 프로토콜에 대한 지원을 포함 한 경우에만 작동합니다. 고전적인 예로, 삼성 장치는 다운로드 모드라는 것을 배포하고 파일을 플래시 Odin라는 GUI 도구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구글, LG, HTC, 화웨이, 소니, 샤오 미, 원 플러스 와 같은 주류 제조 업체에서 거의 모든 다른 장치는 빠른 부팅 모드를 지원합니다. 나는 갤럭시 J530F 2017에 설치하기 위해 트wrp를 얻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냥 Odin을 통해 일반적인 접근 방식을 받아들이지 않고 설치하는 동안 장치가 부팅되지 않는 확인 오류를 얻습니다. 2) 파일을 실행minimal_adb_fastboot_v1.3.1_setup.exe.

안녕하세요, 화웨이 페이지에 로그온 (https://hwid5.vmall.com/oauth2/portal/cloud_login.jsp?lang=en-us&validated=true&service=http%3A%2F2Femui.huawei.com%2Fen%2Fplugin.php%3Fid%3Dhwlogin%3Avalidate%26ru%3Dhttp%253A%252F%252Fwww.gizdev.com%252Funlock-bootloader-huawei-p9%252F&loginChannel=22000000&reqClientType=2023&adUrl=http%3A%2F%2Femui.huawei.com%2Fen%2Fsource%2Fplugin%2Fhwlogin%2Flogin.php) 다운로드 링크에 대한 크레딧과 전체 도구 자체가 XDA-개발자 포럼에서 개발자 shimp208. 공식 XDA 스레드를 방문하여 개발자에게 감사를 표하십시오. … PC에. 사용 시 … 시스템은 최소한의 인터페이스를 사용하고 … 도구 (msconfig.exe) 꽤 … 안녕 나는 쿠바해요 나는 며칠 전 HTC10 버라이존을 얻을 그것은 CDMA 또는 그와 같은 뭔가에 의해 안드로이드 시스템을 업데이트하는 다른 방법이 있지만 Wi-Fi와 내가 단지 Wi-Fi 또는 럼을 다운로드하는 곳에서 그것을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 그래서 것은 당신이 나에게 ADB fastboot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링크와 누가 안드로이드 시스템에 내 휴대 전화를 업데이트하는 rum.exe를 다운로드 할 수있는 링크를 보낼 수 있다면 것입니다. 다른 질문은 내가이 전화 (htc10 버라이존)와 내 경우에 이러한 ADB를 다운로드하고 잠금 해제 실행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면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은 더 좋을 것이다? [*] 당신은 또한 안드로이드 sdk 패키지를 사용하여 adb 및 fastboot 드라이버를 설정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 는 : 1. 작은 도구를 다운로드 … ; 마이크로 소프트에지CP.exe&nbsp … 마이크로 소프트에지CP.exe. 결론 … 이제부터는 ADB 또는 Fastboot 명령을 사용해야 할 때마다 최소 ADB 및 Fastboot 도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종종 이러한 명령을 사용하는 튜토리얼을 다루고,이 도구는 정말 편리 합니다.

최소 ADB 및 Fastboot 도구의 최신 버전은 v1.4.3입니다. 개발자는 또한 설치할 필요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도구의 휴대용 버전을 제공 했습니다.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을 위해 모든 이전 버전에 대한 링크도 제공했습니다. 나는 걱정해야하는가? 나는 그들을 찾아 삭제하려고하지만, 나는 그들이 어디에서 왔는지, 그리고 내 PC에서 자신의 재등장을 차단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개발의 많은 후, 이것은 내가 생각해 낸 것입니다, 안드로이드 복구 관리자 v1.2.0.0! 1) 드라이버가 설치된 경우에만 작동하기 때문에 항상 최소한의 ADB 및 Fastboot를 사용하기 전에 컴퓨터에 스마트 폰의 USB 드라이버를 설치해야합니다. 또한, 드라이버는 OS에 포함되어 있지만, 당신은 윈도우를 사용하는 경우, 당신은 모든 안드로이드 장치와 호환되고 모든 Windows XP, 7, 8, 11에서 작동하는 안드로이드 USB 드라이버를 사용해야합니다, 맥이나 리눅스 시스템에 필요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