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디렉토리 다운로드


파일을 다운로드하려면 파일을 왼쪽으로 클릭하거나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Firefox 또는 Chrome과 같은 좋아하는 브라우저에서 “링크 저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하위 폴더를 포함하여 디렉터리에서 여러 개 또는 모든 파일을 자동으로 다운로드해야 하는 경우 이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타사 도구가 필요합니다. 다음은 웹 사이트의 폴더에서 모든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5 가지 방법입니다. 이것은 꽤 쉽게 폴더에 파일의 부하를 다운로드 하는 또 다른 크롬 확장. 다운로드 마스터는 크로노와 유사한 방식으로 작동하지만 사용하기 가 좀 더 간단하고 메인 창에 표시되는 것은 별도의 설정이나 옵션 창이 없습니다. –컷 디르 = 1 -> ftp.xemacs.org/xemacs/ … 디렉터리 구조를 제거하려는 경우 이 옵션은 `-nd` 및 `-P`의 조합과 유사합니다. 그러나 `-nd`와 달리 `–cut-dirs`는 하위 디렉토리로 손실되지 않습니다.예를 들어 `-nH –cut-dirs=1`을 사용하면 베타/ 하위 디렉토리가 예상대로 xemacs/beta에 배치됩니다. 인터넷 연결없이도 액세스 할 수있는 미래의 참조를 위해 오프라인으로 웹 사이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비행이나 섬 휴가에있을 때! `–잘라내기=숫자` 번호 디렉토리 구성 요소를 무시합니다. 이 기능은 재귀 검색이 저장되는 디렉터리에 대해 세분화된 제어를 가져오는 데 유용합니다. 괜찮은 멀티 스레딩과 유일한 웹 확장은 “멀티 스레드 다운로드 관리자”인 것 같다, 파이어 폭스 에 모두 단일 디렉토리 또는 .index 파일만의 파일입니다. 일반 대량 다운로더로, 나는 여전히 “간단한 대량 다운 로더”를 선호, 적어도 크롬에, 하지만 DownThemAll 모두의 가장 미래의 증거가 될 수 있습니다. https://addons.mozilla.org/en-US/firefox/addon/http-directory-downloader/ 디렉터리 목록을 제공하는 이유 중 하나는 방문자가 폴더의 파일을 빠르게 검색하고 파일을 컴퓨터에 쉽게 다운로드 할 수있는 편리한 방법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경우에 따라 디렉터리 목록은 모든 파일이 나열되지 않도록 .htaccess 또는 빈 인덱스 파일을 포함하는 것을 잊어버리는 웹마스터로 인해 우발적으로 나타납니다. “다운로드 마스터”는 디렉토리에서 다운로드에 대한 좋은 작동 구글 크롬에 대한 확장프로그램입니다. 다운로드할 파일 유형을 필터링하거나 전체 디렉터리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웹 디자이너 나 개발자인 경우 전체 웹 사이트를 다운로드하여 웹 사이트 소스 코드를 리버스 엔지니어링하여 기술을 한 단계 더 끌어 올리고 새로운 UX 패턴 및 코딩 모범 사례를 알아보십시오. 전체 웹 사이트를 다운로드하여 학습을 시작하십시오. 이 스크립트를 작동 하려면 두 번째 브라우저 창에서 링크 URL필요, 일단 ps1 스크립트 실행, 그것은 주요 두 매개 변수에 대 한 요청, 첫 번째는 Downloadurl 이며 두 번째는 DownloadToFolder.

URL이 검증되면 파일을 다운로드하기 시작하고 멋진 트리 보기를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