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공짜 다운로드


그들은 세부 사항에 바로 얻을. 캐릭터 개발을위한 크리프 크래프트 및 광산 기반 게임을 구축, 구축 및 차단하기위한 블록. 그들은 또한 여자를 위해 수용. 얼어붙은 스타일링 마인크래프트가 있습니다. 분명히 당신의 임무는 엘사와 안나를 드레스하고 그들이 자신의 액세서리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나도 놀고 싶은 몇 소년을 알고있다. 마인 크래프트는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게임 현상으로 진화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프랜차이즈는 높은 품질의 공식 상품의 많은 대상이되고있다. 여기에 우리의 즐겨 찾기 중 일부입니다. 마인 크래프트는 이제 모든 시간의 두 번째 베스트 셀러 비디오 게임이다 (테트리스는 가장 큰). 현재 전 세계적으로 1억 5천만 명의 플레이어가 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연말연시 이벤트는 비디오 게임에서 더 큰 전통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그 에 대한 큰 이유는 서비스로 게임을 실행하는 개발자는 새로운 콘솔, 노트북, 스마트 폰, TV에서 재생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플레이어와 참여하고 싶어하기 때문입니다. 수년 전부터 모바일 게임은 12월 25일에 맞춰 콘텐츠를 출시함으로써 이를 활용해 왔습니다. 그리고 지금 마인 크래프트와 포트나이트는 콘솔과 PC에서 동일한 일을하고있다. 지금부터 5월 16일까지, 플레이어들은 마인크래프트: Xbox 360 에디션 및 마인크래프트: Xbox One 에디션을 위한 4번째 생일 스킨 팩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금 더 있다, 만약 당신이 이전 생일에 대 한 주위 하지 않은, 다음 이 사실 네 번째 무료 피부 는 알고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 세 가지 이전 스킨은 또한 그들을 놓친 사람의 이익을 위해 무료 다운로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가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어들에게 어떤 모습을 가져다 줄지 기대가 되셨나요? 우리는 당신이 의견에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주세요. 마인 크래프트는 이제 4 년 동안 X 박스에왔다. 2012년에 Microsoft에서 구입한 이 게임은 전례 없는 규모로 인기를 얻었으며, 상대적으로 짧은 수명에서 역대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레드먼드에 본사를 둔 회사의 날개 아래 게임이 다시 태어난 지 4년을 기념하기 위해 Mojang은 무료 추가 콘텐츠를 출시했습니다. 이 기회를 활용하고자하는 모든 마인 크래프트 플레이어는 매 24 시간마다 마인 크래프트에 로그인하고 무료 콘텐츠를 다운로드마인 크래프트 마켓 플레이스로 향하여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2017년 12월 21일 자정에 시작되며, 이후 24시간마다 새로운 DLC 아이템이 삭제됩니다. 이 행사는 2018년 1월 1일 밤 11시 59분에 종료됩니다. 무료 콘텐츠를 다운로드하려면 기본 마인크래프트 게임을 소유해야 합니다. 그리고 마인 크래프트 2D, 당신이 광산, 구축하고 새로운 세계의 땅을 탐험 할 수있는 고전적인 버전. 마지막으로, 크리스마스날에 마인크래프트 마켓플레이스에서는 추가 상품이 가득한 무료 겨울 선물 묶음 상품을 증정합니다. `기부의 계절, 그리고 시즌의 정신으로, 나는이 기사에 영리한 소개를 작성에서 나 자신에게 하루를 주고있어요. 그래서 더 ado없이, 당신은 오늘 마인 크래프트 마켓 플레이스에서 다운로드 할 수있는 무료 스킨 팩이있다! 하지만 치명적인 판다모니움은 마인크래프트 팀이 당신을 위해 준비한 유일한 선물은 아닙니다. 또한 1월 3일까지 진행되는 연말연시 특가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특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인 크래프트 팀은 공식적으로 마인 크래프트 마켓 플레이스의 대규모 사용에 씰을 깨뜨렸다. 11월 다운로드는 4,566,013회였습니다. 이는 10월의 2,255,888다운로드의 두 배입니다.

다시 한번, 무료 콘텐츠는 그 성장의 주요 원동력이었습니다. 하지만 매장에 선수의 거 대 한 유입 실제 구매로 유출 수 있습니다-특히 고려 마인 크래프트에서 시작 하는 것을 고려 그냥 연말 연시에 대 한. 오늘부터 12월 20일, 마인크래프트 팀은 기부시즌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오직 마이크로소프트, 무장, 그리고 그 창조자 파트너만이 기부를 하고 있습니다. 이 축하행사의 일환으로 게임 내 콘텐츠를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마인콘은 1주일도 채 걸리지 않습니다. 우리는 기쁘게 들입니다. 당신은 (희망) 흥분. 엘리트지도 메이커 지가르 보프는 분명히 너무 매우 흥분, 그는 완전히 탐색 마인 크래프트지도로 MINECON 지구 로고를 재현의 문제에 가서 마켓 플레이스에 무료로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