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 빠빠 mp3 다운로드


아프로 포크 아티스트 조니 드릴(Johnny Drille)이 6월 14일 마빈 레코드를 통해 새 싱글 `파파`를 공개했다. 그는 또한 최악의 상황에 있는 것을 두려워하는 사람들을 격려하기 위해 노래에 아버지의 조언을 사용합니다. 그분은 그들에게 기도하고 모든 것이 선한 것을 위해 모이는 것을 지켜보라고 촉구합니다. 조니 드릴의 “아빠”는 청취자의 마음에 목표와 목표를 시멘트 하는 데 도움이 피아노와 타악기로 모든 덮여 느린 템포 변환. 아래의 “조니 드릴 – 파파”를 다운로드 : – 깊이 개인 발라드, `아빠`는 조니 드릴레벨의 숫자에 자신의 청취자와 참여 볼 수있는 감상적인 트랙입니다. 이 노래에 조니 드릴의 보컬 입력은 단지 세계적인 수준과 대체 노래에 대한, 그것은 약한에 힘을 주고 비관론에 대한 열정을 제공하기 위해 재생되는 나이지리아 라디오에서 꽤 잘 하고있다. “Papa”는 클라렌스 피터스가 감독한 내러티브 비디오를 가지고 있으며 YouTube Mavins 레코드 가수이자 작곡가인 조니 드릴(Johnny Drille)이 “Papa”라는 제목의 새 싱글을 공개하면서 123,000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조니 드릴의 “아빠”는 2019년 6월 14일에 발매되었다. 이 노래는 메시지와 프리젠 테이션으로 인해 청취자에게 큰 영감을 주어 있습니다. 이 노래는 조니의 아버지가 어떻게 기도의 힘에 대해 끊임없이 상기시켜 주며, 그가 혼란과 어려움을 헤아처트에 처했을 때 어떻게 항상 실천해야 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섬세한 피아노 코드, 진지한 가사, 감동적인 보컬로 `Papa`는 조니 드릴의 가장 개인적이고 감성적인 노래입니다.

아버지에 대한 신랄한 찬사인 이 가사는 고향인 베냉시를 떠나 라고스를 위해 고향을 떠난 후 아버지의 지혜가 어떻게 그를 인도하는지를 회상하며 집을 잃은 자신의 감정을 다룬다. . 아름 다운. 이 사람은 나이자에서 최고의 뮤지션입니다. 조니는 순간의 남자를 드릴, 당신의 팔꿈치에 더 많은 기름. 나는이 히트를 사랑해요!!! 많은 예술가가 여성과 그들의 어머니에 대해 노래하지만 그들은 4 자신의 아빠를 얻을 ….. 좋은 노래 형제는 당신에게 내가 당신을 계산듣고 후 존 드릴을 사랑하도록 강요했다 모든 최선을 기원합니다. 모든 그룹은이 음악을들을 필요가, 존 드릴은 참으로 좋은 가수입니다. 마빈스 pls 는 스매시 히트에 대한 리한나와 조니 드릴 을 후크.. 나는 내 조니는 항상 dem 멋진 음악을 부여 기다릴 수 없어. 조니 드릴 와 d 소스 사랑 당신 많은 수탉 당신이 아사와 듀엣을 할 보고 기뻐할 것입니다. 나를 찾는 나를 기다립니다 efe 아빠 최고 성인 무료 그래서 사랑스러운, 실질적으로 그의 모든 노래를 듣고 싶어요.

Thums 최대 드릴, 당신은 노래가 항상 말도, 좋은 하나의 형제와 함께 나온다 그것을 유지합니다. 계속 상승 가수 세레나데이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자기 생산 싱글과 그의 평소 방식으로 우리를 세레나데. . 세계의 모든 파파에 전념 …. 이 곡에 대한 감사 드릴. 조니와 그의 포크 음악 브랜드는 대부분의 아프리카 예술가들이 기대하는 길을 따라가는 대신, 현대 아프리카 예술가들이 어떤 소리를 낼 수 있는지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뜨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