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말 샘 사전 다운로드


“장난은 항상 언어의 일부이며,이 배치의 비공식적 인 단어 중 일부는 창의적인 잘림, 재조합 및 portmanteaus를 포함한다”고 사전은 말했다. 사전은 “`단수`라고도 하는 사용의 확장입니다. “Colorism”은 또한 사전의 새로운 항목으로, “특히 어두운 피부를 가진 사람들보다 밝은 피부를 가진 사람들을 선호하는 인종 또는 민족 그룹 내에서 편견과 차별”으로 묘사됩니다. 미국 사전 메리암 웹스터는 어휘에 비 바이너리 대명사 “they”를 추가했습니다. 대중 문화에서 널리 사용되는 여러 단어는 이제 사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메리암-웹스터가 사전을 마지막으로 업데이트한 것은 4월이었습니다. 1831년에 설립된 메리암-웹스터는 최신 업데이트에서 사전에 530개 이상의 새로운 항목을 추가했습니다. https://www.mathworks.com/matlabcentral/answers/157267-how-to-download-audio-vocab-files-from-dictionary-com#comment_390555 533개의 새로운 단어와 의미와 함께 Merriam-Webster는 4,000개 이상의 수정문, 어원, 발음 및 첫 번째 사용 날짜를 항목에 추가했습니다. 새로운 단어와 의미 중에는 인종과 정체성에 대한 단어가 있으며, 그 중 하나는 비이진 대명사 “they”입니다. Merriam-Webster의 또 다른 새로운 항목은 “포함”이라는 단어의 확장된 정의이며, 이는 이제 사전에 “인종, 성별, 성별 또는 능력으로 인해 역사적으로 배제된 사람들을 허용하고 수용”으로 정의됩니다. 새로운 약어와 portmanteaus의 다양한 휴가에서 단축 “vacay”를 포함하여 사전에 추가되었습니다; “sesh”, 세션에서 단축, 그리고 “inspo”, 영감에서 단축.

이 새로운 항목에는 소설에서 여성 캐릭터의 표현을 측정하는 데 사용되는 일련의 “Bechdel test”가 포함됩니다. 그리고 “스팅어”는 최근 몇 년 동안 슈퍼 히어로 영화에서 특히 인기를 끌고있는 영화의 폐막 크레딧 동안 또는 후에 나타나는 장면을 지칭하는 용어입니다. 볼륨을 다운로드하려면 링크를 변경하여 자신의 장치에서 올바른 파일 이름을 가리켜야 합니다. 이 댓글을 부적절한 것으로 표시하시겠습니까? 비 바이너리로 식별 가수, 트윗 : “오늘은 여기에 간다 그래서 좋은 날입니다. 대명사를 대명사를 그 대명사로 바꾸기로 결정했습니다. 더 나은, 내가 PDF로 전체 CD 소책자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샘 스미스는 최근 자신이 선호하는 대명사를 `그`와 `그`가 아닌 `그들`과 `그들`로 바꾸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 또는 사람들이 다운로드하고 그들이 그렇게 선택한 아무것도 인쇄 할 수 있어야합니다? . . 이 파일의 모든 기능을 보려면 html 버전을 다운로드하십시오.

해커는 심지어 전체 소프트웨어 및 멀티미디어 제품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사이트를 사용할 수 있게했습니다. “평생 동안 성별과 전쟁을 겪은 후, 나는 내외로 내가 누구인지를 위해 자신을 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요청된 URL https://www.uvm.edu/rsenr/wfb232/Dictionary Word Roots 및 양식 결합.pdf를 찾을 수 없습니다. 찾고 있던 페이지가 새 주소로 이동되었거나 삭제되었을 수 있습니다. 5개월 전에 “눈송이”에 대한 업데이트된 정의를 포함하여 640개 이상의 새로운 항목이 추가되었습니다. 용어 “EGOT”, 에미상, 그래미, 오스카와 토니 상을 수상 한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개인을 참조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리고 현대 복합 용어 “브랜드”. . Merriam-Webster는 “성 정체성이 바이너리가 아닌 한 사람을 지칭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는 사실을 반영하기 위해 “they”의 정의를 확장했습니다. 그 전에 테스트 버전을 다운로드하는 경우 30일 제한 없이 릴리스 버전을 무료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세 권의 책을 모두 다운로드하고 링크가 자신의 컴퓨터에서 작동하도록 하려면 다음 지침을 주의 깊게 따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