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백그라운드 다운로드


앱이 백그라운드에 있는 경우 다른 프로세스에서 다운로드가 수행되는 동안 시스템에서 앱을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시스템은 앱을 다시 시작하고 UIApplicationDelegate 메서드 응용 프로그램(_:handleEventsForBackgroundURLSession:completeHandler:)을 호출합니다. 이 메서드는 목록 1에서 만든 세션 식별자를 두 번째 매개 변수로 받습니다. 45 벽지 컬렉션은 거의 모든 이전 의 iOS 배경 화면입니다. 유일하게 누락 된 몇 기술적으로 더 큰 아이폰 X 화면에 대 한 사진 품질 표준에 최적화 될 수 없습니다. 다음 아이폰 11 배경 화면 YTECHB에서 공급 되었다, @ashubaiss55 팁 덕분에. 나는 몇 가지 이유로 위의 이미지에서이 컬렉션을 분리하고 싶었다. 아래 이미지는 주장 YTECHB에 의해 공급 되었다, 주장 `초기 액세스` 이미지에. 그러나 규모의 이미지 품질은 끔찍합니다. YTECHB는 또한 아이폰 프로 배경 화면을 게시, 하지만 AR72014의 터치 이미지에 비해, 당황 낮은 품질이 있었다.

이 컬렉션의 처음 네 이미지는 인기있는 디지털 아티스트 @AR72014 수공예품입니다. 그는 정기적으로 iDB 금주의 배경 화면의 주요 회원이며, 우리의 컬렉션에서 자신의 갤러리를 스포츠. 아래의 아이폰 11 프로 배경 화면을 다운로드합니다. 첫째, 그들은 특정 순서로, iOS 릴리스와의 연결이 구체적으로 아래에 주문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둘째, 그들은 아이폰 X에 대 한 최적화, 즉 그들은 모든 아이폰 장치에 맞게 됩니다., 하지만 아이폰 X에 대 한 확장. 다른 장치에서 배경 화면으로 설정할 때 약간 확대/축소해야 합니다. 셋째,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철저한 컬렉션이 아닙니다. 가능한 경우 추가 릴리스에 대한 @AR72014 따르십시오. 넷째, 태블릿에 최적화 된 버전이 없습니다 …

있었다면, 나는 이미 그들을 포함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압축된 경우에도 파일 크기 때문에 zip 파일이 없습니다. 시스템이 백그라운드 작업을 예약하고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가시성을 위해 버그 보고 프로필 및 로그 페이지에서 iOS 장치에 백그라운드 네트워킹 프로필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다시 시작한 앱이 완료 처리기를 호출하면 다운로드 작업이 작업을 완료하고 대리자의 urlSession(_:downloadTask:didFinishDownloadingTo:)을 호출합니다. 메서드. 이 시점에서 파일이 완전히 다운로드되고 대리자 메서드가 반환될 때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 번만 읽어야 하는 경우 임시 위치에서 즉시 파일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보존하려면 웹 사이트에서 파일 다운로드에 설명된 대로 문서 디렉토리와 같은 영구적인 위치로 파일을 이동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정확한 추출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믿고 나를 리드, 하지만 아마도 스크린 샷을 조작. 에 관계 없이, 기존 아이폰 장치에 필요한 해상도 및 시차 효과 보다 큰 주어진, 배경 화면 장치에 합리적으로 선명 하 게 볼 것 이다.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있는 상위 52 4K 아이폰 배경 화면 및 배경의 컬렉션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스마트 폰이나 컴퓨터에 대한 배경 또는 홈 화면으로 사용하는 HD 이미지의 우리의 성장 컬렉션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당신이 우리의 사이트에 4K 아이폰 배경 화면을 게시하려는 경우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이벤트가 배달되면 시스템은 urlSessionDidFinishEvents(백그라운드 URL세션:)를 호출합니다. URL세션 대리자의 메서드입니다. 이 시점에서 리스팅 3의 앱 대리자가 저장한 백그라운드완성 처리기를 가져와 실행합니다. 목록 4는 이 프로세스를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