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배틀 다운로드


홈런 전투 3D는 세 가지 게임 플레이 모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 아케이드, 클래식, 결투. 처음 두 개는 싱글 플레이어 모드입니다. 후자는 멀티 플레이어 전용입니다. 홈런 전투 3D는 타자의 상자 내에서 목표로 자이로 스코프 모션 컨트롤을 활용합니다. 플레이어는 화면을 눌러 박쥐를 스윙. 적중 거리는 눈에 띄는 위치, 플레이어의 힘 속성, 플레이어의 연락처 속성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러한 속성은 캐릭터의 장비를 변경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장비는 게임 플레이 또는 인앱 구매를 통해 얻은 골드볼 통화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PC에 Android 에뮬레이터를 설치한 경우 사용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종종 윈도우와 MAC OS와 호환되는 언급하지 않기 위하여 다른 많은 유료 및 무료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에 비해 안드로이드 사용자로부터 오는 행복 리뷰의 상당한 금액을 가지고있다. 그 후, 그들을 설치 하기 전에 PC에 앤디 또는 BlueStacks를 설치 하는 최소 OS 전제 조건을 조사.

랩톱이나 컴퓨터가 제안된 OS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 경우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십시오. 궁극적으로, 모든 몇 분 밖에 걸리지 않는 에뮬레이터를 설치하도록 설정합니다. 당신은 또한 무료 다운로드 홈런 전투 2해야합니다. 바로 아래에 다운로드 버튼을 사용하여 PC용 APK 파일이지만 이 단계는 추가입니다. 터치 아케이드: “홈런 배틀 2에는 원작을 히트시킨 모든 요소가 있습니다. 재미있고 배우기 쉬우며 상당한 시간 동안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7. 잘 했어! 당신은 홈런 전투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2 BlueStacks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를 통해 PC에 대한 홈런 전투를 찾을 수 있습니다 2 구글 플레이 스토어 페이지에서 응용 프로그램 또는 단순히 APK 파일을 사용하여 응용 프로그램. 컴퓨터에 BlueStacks 에뮬레이터를 성공적으로 설치하면 Google Play 스토어 페이지로 이동하여 PC용 홈런 배틀 2를 설치할 준비를 하십시오. 홈런 배틀 3D (원래 야구 슬러거 : 홈런 레이스 3D)는 휴대 전화 Com2uS에 의해 개발 된 아케이드 스타일의 홈런 더비 비디오 게임이다. 2010년 10월 10일, Apple의 첫 번째 앱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습니다.

[2] 홈런 배틀 3D는 플레이어의 속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의상을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지만 비평가들은 이를 “승리에 대한 지불”게임이라고 비난했습니다. 실시간으로 전 세계 슬러거에 대한 공작, 홈런 전투 2! BrowserCam에서이 튜토리얼PC무료 홈런 전투 2를 다운로드합니다. 홈런 전투 2 응용 프로그램은 Com2us 미국에 의해 안드로이드뿐만 아니라 아이폰 OS에 적합 생성되지만. 윈도우 컴퓨터용 PC에 홈런 배틀 2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홈런 전투를 다운로드하기 시작하기 전에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아래에 몇 가지 정말 중요한 포인트가 존재 2 PC. 148앱: “… 모든 공, 히트 공을보고, 불꽃 놀이가 꺼져 보고, 아래로 끓는다. 이 수준에서 게임은 매우 만족하고 많은 경우에 명백히 중독성입니다.” . .

자신의 경기장을 선택 : 눈 터지는 세부 사항과 그랜드 슬램을위한 설정을 완벽하게 환상적인 테마를 특징으로! 위의 권한에 대한 권한을 부여하지 않더라도 위의 권한과 관련된 기능을 제외하고 는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훈련 : 연습과 모든 시간 슬러거로 훈련 – 항목은이 게임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일부 유료 상품은 상품 유형에 따라 환불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홈런 전투 2 액션의 놀라운 디스플레이입니다. 그것은 빠르게 진행하고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그것은 큰 히트의 즉각적인 만족을 제공하면서, 그것은 또한 소셜 네트워킹을 통해 전략과 지속적인 플레이플레이어에 도전한다. 이 게임은 모든 연령대에 큰 재미가 될 것입니다. 난 정말 내가 친구와 가족과 연결할 수있는이 홈런 전투를 사랑,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이 위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