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치업2017 다운로드


구글은 유명한 회사의 도움으로 업계에서 이름을 만들기 위해 관리 3D 디자인 및 모델링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배포. 지금 SketchUp, 프로그램이 알려진 바와 같이, 트림 블에 의해 소유된다, 이러한 목적에 전념 하는 또 다른 회사, 배포 를 돌볼 것입니다 및 3D 디자인 전문가의 요구를 충족 계속. SketchUp은 모든 종류의 설계를 용이하게하는 많은 기능을 제공하는 부드럽고 효율적인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풍부한 도움말 리소스는 가장 경험이 없는 사용자도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지만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모든 기능을 활용하는 데는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이 일반 대중을 이기려면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쉬워야 합니다. 스케치업은 이 아이디어를 염두에 두고 개발되었습니다. 오브젝트를 만들기 위해 모서리와 면만 있으면 되며, 전용 `밀기/당기기` 도구는 모델을 2D에서 3D로 빠르게 변환합니다. 무료로 SketchUp을 다운로드하고 간단하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3D 모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과 더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완전히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2015년 12월 05일 / 버전: SketchUp Make 16.0.19911 SketchUp에는 통합지도 및 지리적 위치 시스템, 3D 건물 모델링 시스템 및 `사진 적응` 기능이 있어 사진에서 프로젝트를 훨씬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SketchUp은 목공 청사진에서 도시 계획 설계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3D 이미지와 디자인을 만들 수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여러 템플릿 옵션과 직관적 인 인터페이스를 통해,이 프로그램은 당신이 만드는 모든 에너지를 지시하고 복잡한 메뉴 옵션을 통해 더듬이에 당신을 지시 할 수 있습니다.

Daniel_PV 9 월 11, 2014 / 버전: 구글 SketchUp 7.0.8660 tsdrums 11 월 29, 2014 / 버전: SketchUp 15.1.105 소넥스가이 월 27, 2017 / 버전: SketchUp 메이크업 2016 16.1.1450 숀.로렌스 2월 28, 2015 / 버전 : 30.13. 설치를 실행하는 동안 나는 “Thumbsup.dll 등록에 실패”를 얻을. 세 가지 옵션은 취소, 다시 시도, 무시입니다. 취소는 프로그램을 제거, 다시 시도는 아무것도하지 않습니다, 무시설치를 완료하지만로드하려고 할 때 실패합니다. 나는 윈도우 7 홈 프리미엄 64 비트 SP1, 8Gb RAM, 라돈 HD 6600 시리즈 그래픽 카드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정품 프리웨어로 진지한 3D 모델링을 원방의 경우 오픈 소스 블렌더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Trimble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스케치 업을 중단하거나 가격을 증가 할 수있는 위험, 사용할 수없는 파일과 튜브 아래로 사라 많은 작업을 떠나. 블렌더는 훨씬 가파른 학습 곡선을 가지고 있으며 인터페이스는 매우 틀에 얽매이지 않지만 일단 들어오면 평생 지속될 3D IDE가 있습니다. 좋은 물건.. 감사..

추가 기능이 있습니까? 렌더링 또는 애니메이션처럼..? 그래서 나는 배우고 싶습니다. 어떤 조언..? 다시 포질하기 전에, 나는 구글 스케치업의 이전 버전을 가지고 있었고, 그것은 잘 일했다.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학교의 옵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 나는 몇 가지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연간 서비스 또는 $ 500 + 비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