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브리나 다운로드


90년대 팬들이 좋아하는 사브리나 십대 마녀의 어두운 재이야기는 사브리나의 차가운 모험이 세 번째 시즌으로 돌아오면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사브리나 스펠만(키르난 시카가 연기한)과 그녀의 마법 같은 면을 비밀로 지키기 위해 계속되는 전투를 따라가며, 가족, 친구, 일광 세계를 보호하려고 노력합니다. 다음은 다가오는 에피소드를 보고 다운로드하기 위해 알아야 할 모든 것입니다. 사브리나는 로즈, 하비, 테오를 모집하여 감정적인 임무를 수행한다. 신중함과 암브로스는 뉴올리언스로 여행합니다. 워드웰 씨가 박스터 하이로 돌아온다. 사브리나는 중요한 임무를 위해 로즈를 모집한다. 수지는 과거와 다시 만난다. 블랙우드 경은 젤다 아줌마의 권위에 도전한다. 사브리나의 오싹한 모험 시즌 3은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다. 그녀가 알게되면, 사브리나는 소름 끼치지만 그녀에게 그것을 만들기 위해, 그는 루시퍼에 대한 감옥으로 자신의 몸을 제공하고 지금은 지옥에 갇혀 그를 구출하는 그녀에게 달려있다. 사랑과 욕망은 하비가 달콤한 선물로 로즈를 놀라게하고, 사브리나는 낭만적 인 의식을 탐구로 그린 데일을 통해 휩쓸 …

그리고 닉에 대한 그녀의 감정. 암브로스는 닉의 고난을 치료하고, 하비와 테오는 로즈를 대한다. 한편 사브리나와 칼리반은 거룩하지 못한 리갈리아 도전을 계속한다. 사브리나가 긴 가족의 비밀에 직면하면서 하비는 집에서 혼란에 직면하고 자신의 비밀을 공유한다. 비극의 발뒤꿈치에, 스펠만은 냉혹한 징조를 받습니다. 블랙우드는 복수를 추구한다. 사브리나는 칼리반을 상대로 마지막 도전에 나선다. 신비한 악마가 스펠만 매장에 혼란을 일으킵니다. 사브리나는 불량으로 가서 그녀의 힘을 시험한다. 그러나 사브리나의 차가운 모험을 시청하려면 넷플릭스 가입자여야 합니다. 이 성약은 하비가 킨클 가족의 전통에 참여하면서 연례 의식을 준비한다.

사브리나는 레이디 블랙우드를 의심한다. 시리즈 내내, 사브리나는 어린 마녀에 관심을 보인 후 어둠의 군주(루크 쿡)와 마주쳤다. 불길한 발견은 답을 찾기 위해 필사적으로 찾아내고 사브리나에게는 위험한 주문이 된다. 한편 블랙우드 신부는 대담한 발표를 한다. 그린데일에서 사브리나는 새로운 취미를 탐구합니다… 그리고 방해 의무. 다른 곳에서는 프루덴스와 앰브로스가 블랙우드 신부를 찾는다. 혁명적인 공격은 그린데일의 마녀와 필멸의 인간을 나누고, 사브리나는 삶을 변화시키는 선택을 위해 중괄호를 놓습니다. 사브리나가 그린데일의 용감한 동맹의 도움으로 불길한 새로운 정상을 탐색하면서 사랑과 충성심은 한계에 밀려나게 됩니다. 사브리나가 지옥으로 돌아가야 하는 유일한 이유는 아닙니다.

사브리나, 테오, 로즈 등은 신비한 낯선 사람이 켈베로스 도서에 가게를 세우자 사실, 허구, 운명 사이의 경계를 넘나들려고 한다. 가장 당혹스러운 광경의 발 뒤꿈치에, 사브리나는 그녀의 새로운 힘에 더 깊이 파고, 젤다 레이디 블랙 우드의 역할에 미끄러. 젤다와 블랙우드 신부의 노조가 가까워지면서 긴장감이 고조된다. 혼돈 속에서 사브리나는 익숙한 시현을 맞이하고 암브로스는 어두운 진실을 발견한다. 더 보기: 사브리나 시즌 3: 론진의 창에 의해 죽은 어둠의 군주? 사브리나가 매혹적인 쇼케이스를 준비하는 동안 수지는 일련의 새로운 시작을 받아들이고, 워드웰 양은 박스터 하이에서 더 큰 목적을 발견한다. 사브리나가 십대 마술의 어둡고 대담한 세계로 더 깊이 뛰어들면서 새로운 장이 시작됩니다. 그린데일은 할로윈 일식에 대비하지만, 사브리나는 중대한 결정에 직면하고 하비는 예상치 못한 선언을 한다. 사브리나가 영웅적인 회복의 행위를 무대에 던지면서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의 경계가 흐려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힘은 충분하다는 것을 증명할 것인가? 사브리나는 주말 여행을 합니다. 블랙우드 신부는 중추적인 질문을 던진다. 로즈와 수지는 즉흥적이고 불안한 잠을 풀어무대를 꾸탄다.

겨울이 다가오자 사브리나는 심각한 결과를 초래하는 감정적인 감정을 조율하고, 수지의 즐거운 계획은 위협적이다. 재난이 그린데일 커뮤니티를 뒤흔들고 있습니다. 필사적으로 도움을 청한 사브리나는 특이한 동맹의 도움을 받아 새로운 종류의 어둠의 마법을 시도한다. 하비, 로즈, 수지는 신비한 악의 힘을 탐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