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ck 다운로드


이 반응형 슬라이더로 콘텐츠 요소, 파일 컬렉션 및 이미지를 관리하십시오! 켄 휠러에 의해 매끄러운 회전 목마 슬라이더를 기반으로. 컨테이너로 스케일링합니다. 중단점당 별도의 설정. 스 와이프, 데스크톱 마우스 드래그, 무한 루핑, 다른 사람의 사이에서 무작위 순서. 사용자는 플러그인으로 50 개 이상의 속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가 있는 단축 코드를 사용하여 여러 개의 매끄러운 이미지 슬라이더와 회전 목마를 표시합니다. 완전히 응답, 스 와이프 활성화, 데스크톱 마우스 드래그 및 무한 루핑. 화살표 키 탐색 자동 재생, 점, 화살표 등으로 완전히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메서드는 버전 1.4에서 매끄러운 메서드 자체를 통해 매끄러운 인스턴스에서 호출 됩니다., 아래 참조: 이 새로운 구문을 사용 하면 모든 내부 매끄러운 메서드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매끄러운 1.4에서 콜백 메서드는 더 이상 사용 되지 않습니다 및 이벤트로 대체. 아래와 같이 매끄러운 초기화 하기 전에 그들을 사용 하 여: 켄휠러/매끄러운에서 새로운 릴리스의 통보 를 원하십니까? 매끄러운 1.5에서 이제 데이터 매끄러운 특성을 사용하여 설정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요소의 매끄러운 초기화를 위해 $(element).slick()를 호출해야 합니다. D8에 특정, 제거 “사이트/..” 다른 곳에서 언급 된 부분, 그래서 라이브러리는: /라이브러리/매끄러운/매끄러운/slick.min.js, 등.

매끄러운 크롬 등 다른 현대 브라우저 뿐만 아니라 IE8+에서 작동, 파이어 폭스, 그리고 사파리. 몇 가지 작곡가 기반 D8 배포체 는 당신을 위해 블레이지와 매끄러운 라이브러리를 다운로드합니다. 좋아하는 배포법을 선택하고 MYPROJECT를 그에 따라 작업 디렉토리로 변경하십시오. 2. DIV 요소에서 슬라이드할 Html 내용을 줄 바꿈합니다. 평소와 같이 모듈을 설치하면 더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 매끄러운 필드 및 보기와 함께 작동하고 이미지, 비디오, 오디오 및 보다 복잡한 레이아웃에 대한 향상된 기능을 지원합니다. . 알려진 작업 및 전투 테스트 매끄러운 라이브러리 버전은 매끄러운 1.6.0입니다.

최신(1.7 – 1.8.1)에 문제가 있는 경우 Slick 1.6.0으로 스틱하거나 되돌리는 경우. 매끄러운 7.x-2.1+ 및 8.x 분기는 매끄러운 라이브러리 1.6.0+가 필요합니다. 이전 매끄러운 7.x-2.0 아래 슬릭 라이브러리1.5.9 아래 필요. 슬라이더용 5개의 디자인과 회전목마용 디자인 1개 추가되었습니다. 데모 웹 사이트에서 모든 디자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디자인의 단축 코드를 복사하기만 하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데모 및 기능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슬라이더를 표시 할 이 짧은 코드를 추가기존 프로젝트에 매끄러운을 포함메이븐 센트럴에 게시 된 라이브러리를 사용합니다.

코드를 검색하거나 SVN 리포지토리를 확인하거나 RSS의 개발 로그를 구독합니다. 버그 수정 : 네츠마허 매끄러운 유틸리티 UserFunc라는 클래스가 없습니다 … 버그 보고서 및 버그 수정 🙂 대한 제니퍼 하우스 덕분에 소스 코드는 GitHub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개발은 마스터 브랜치에서 진행됩니다. 릴리스는 일반적으로 주 버전 분기에서 만들어지며 버전 번호로 태그가 지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