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golin 다운로드


Pangolin은 OpenGL 디스플레이 / 상호 작용을 관리하고 비디오 입력을 추상화하기위한 경량 휴대용 급속 개발 라이브러리입니다. 그 중심에는 복잡성을 추가하지 않고 3D 시각화를 모듈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간단한 OpenGl 뷰포트 관리자가 있으며 고급이지만 직관적인 3D 탐색 핸들러를 제공합니다. Pangolin은 또한 구성 파일 및 UI 통합을 통해 프로그램 변수를 조작하는 메커니즘을 제공하며 그래픽 데이터를 시각화하기위한 유연한 실시간 플로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판골린 파이썬 바인딩은 pybind11을 통해 활성화됩니다. 이러한 바인딩은 독립 실행형 및 Pangolin의 드롭다운 콘솔 내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백틱 키를 누르십시오.`). Pangolin은 비디오 드라이버를 변조하고 백엔드를 창에 대는 `URI` 구문을 사용합니다. 구문은 module_name:[option1=value1,option2=value2,…] 줄을 따라 갑니다. module_resource_to_open. VideoViewer 도구와 함께이 URI 구문을 사용 하 여 몇 가지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CI에 대 한, Pangolin 우분투에 대 한 travis-ci.org 사용, OSX 와 ci.appveyor.com 대 한 Windows.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대부분의 Pangolin 종속성은 선택 사항입니다 – 컴퓨터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종속성을 비활성화하고 cmake 구성 도구(예: ccmake 또는 cmake-gui)를 사용하여 BUILD_PANGOLIN_(옵션) 변수를 false로 설정합니다. “자신의 책임에 사용” 프로그램은 무료로 제공, 그래서 당신이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 경우에 나는 기꺼이 전체 구매 가격을 환불합니다. Pangolin LD2000 설치와 함께 PC에 설치된 .Net 2 프레임워크가 필요합니다. .sounds 폴더에 있는 사운드 파일을 교체할 수 있습니다., 그냥 사운드 파일에 대 한 적절 한 (동일한) 명명 규칙을 유지 해야 합니다. 마이크 노스 일명 mikkojay 에 photonlexicon.com Github 문제를 방문하여 판골린문제를 보고하십시오. 현재 개발 버전을 포함하는 마스터 분기에 대해 문제 및 끌어오기 요청을 발생시켜야 합니다. Pangolin은 CMake 휴대용 사전 빌드 도구를 사용합니다. 체크 아웃 및 디렉토리 `빌드`에서 pangolin을 구축하려면 셸 (또는 GUI를 사용하여 등가)에서 다음을 실행하십시오 : 나는 더 안정적이고 풍부한 기능을 만들기 위해 판골린에 종류 기여자의 증가에 감사드립니다. 판골린의 많은 기능은 특히 GFlags, GLConsole 및 libcvd와 같은 다른 프로젝트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나는 또한 판골린이 의존하는 FOSS 프로젝트에 감사드립니다. 창의 경우 PANGOLIN_WINDOW_URI 환경 변수를 설정하여 Pangolin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기본 인수를 사용자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높은 DPI 화면(OSX의 이 예에서)에서 Pangolin의 정신은 성능을 저하시키지 않으면서 일반적으로 (일반적으로 이미지 및 3D 기반) 시스템을 시각화하고 상호 작용하도록 기록되는 상용구 코드를 줄이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