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화원 2018 다운로드


유성정원(중국어: 피니언: 류싱 화하위안)은 바비 슈, 제리 얀, 빅 저우, 반니스 우, 켄 추 주연의 2001년 대만 드라마이다. 가미오 요코의 일본 쇼조 만화 시리즈 보이즈 오버 플라워(하나 요리 단고)를 기반으로 느슨하게 있습니다. 이 작품은 앤지 차이[zh]가 프로듀서로, 카이 유순(Cai Yuexun)이 연출한 코믹 리츠 인터내셔널 프로덕션(앤지 차이]과 함께 제작되었습니다. 유성정원 오리지널 사운드트랙(EMI)의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2001년 8월 14일에 발매되었다. 13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10곡은 영어 노래이다. 오프닝 테마 곡은 할렘 유의 “칭페이 드 이”또는 “당신을 위해 떨어지는 것을 도울 수 없다”이며, 엔딩 테마 곡은 페니 다이 (Penny Dai)의 “당신이 원하는 사랑”입니다. [3] 이야기는 가난한 십대 소녀 인 동샨 카이 (바비 슈)를 중심으로, 그녀의 부모의 주장에 부유 한 사람들을위한 대학에 간다. 대학은 다오 Míng Sý에 의해 지배된다 (제리 얀), 후아 제 레이 (빅 저우), Mýi Zuò (Vanness 우) 및 Xý 멘 (켄 추)- 네 부자, 잘 생긴하지만 오만 한 학생 통칭 `F4`로 알려진, `꽃 4`에 대한 짧은. 그들은 대만에서 4 명의 부유하고 영향력있는 가족의 상속자입니다. 그들은 그들이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레드 카드를 나눠줌으로써 학교를 공포에 떨게하며, 다른 학생들이 학교를 떠날 때까지 피해자를 괴롭히게합니다. 이 시리즈는 2001년 4월 12일부터 8월 16일까지 대만에서 중국 공중제비(CTS)를 통해 처음 방송되었다.

2001년 4월에 제작된 후속 미니 시리즈인 유성정원 II는 2002년 11월 11일부터 25일까지 방송되었다. 이 시리즈는 만화의 첫 번째 라이브 액션 텔레비전 적응, 그 속편 유성 정원 II, 인도네시아시아파 타쿠트 자투 신타, 일본 하나 요리 단고, 그것의 속편 하나 요리 단고 반환 및 꽃 위에 한국 소년 에 이어. 유성 정원 2018 원래 만화, 원래 2001 유성 정원의 시즌 하나, 그리고 다른 적응의 측면을 기반으로 2018 중국 텔레비전 시리즈 리메이크입니다. 션위, 딜런 왕, 대런 첸, 시저 우, 코너 레옹이 출연한다. 샤오지는 아시와의 결혼에 대한 최종 결정을 발표한다. 다오밍 그룹은 Ah Si의 사업 계획 덕분에 투자자들로부터 자금을 조달합니다. 스핑의 악의적인 동기가 빛을 발한다. 샨카이는 학대자들을 조롱하며, 아시가 그녀를 구출하지 못하고 자신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기를 기도한다. 시멘은 샤오유와의 첫 공식 데이트에서 특별한 놀라움을 자아내려 한다. 다밍 펑의 속임수는 약혼을 위태롭게 한다. 다오밍 펑은 샨카이를 떠나 그녀의 요구에 굴복할 수밖에 없다.

카이나는 아버지가 추구하는 건축가를 발견하고, 그녀가 아는 사람이다. 다오밍 펑이 납치범들을 추적하기 위해 출격하는 동안, 샨카이와 아시는 무인도에 있는 자신을 발견하고, 우호적인 소용돌이의 중심에 서게 된다. 다오밍 펑은 아시의 은행 계좌 접근을 차단하고 경비원을 보낸다. 샨카이는 아시(Ah Si)를 찾아 런던에서 바람을 피한다. 시멘은 샤오유에게 자신의 공약 문제의 원인을 털어놓는다. 주앙은 경비원들에게 아시의 행방을 알리기 위해 뇌물을 주게 한다. . 아시(Ah Si)는 마지못해 샤오 지와 만나기로 동의하지만, 그의 마음은 여전히 샨카이에 속한다.

스파에서 사건이 일어났을 때 레이는 샨카이의 도움을 받으러 달려나간다. 테렌스의 병동을 막기 위해 저우 카이나는 메이즈오에게 데이트를 요청한다. 예고 없이 집에 도착한 다오밍 펑은 샨카이를 단단히 변호하는 유씨와 희미해지게 된다. Shancai의 사진이 온라인에 올라와 그녀를 공개적인 굴욕의 대상으로 삼고 있습니다. 시멘 얀과 펑 메이즈오는 포스팅의 기원을 추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