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7 widi 다운로드


다운로드 인텔® 무선 블루투스® 윈도우 8.1 * 이 다운로드는 제한없이 와이파이 소프트웨어에서 노트북이나 데스크톱 PC에서 윈도우 (32 비트 및 64 비트) 운영 체제에 대한 프리웨어로 라이센스. 인텔 무선 디스플레이 4.2.29.0 윈도우에 대 한 무료 다운로드로 모든 소프트웨어 사용자에 게 사용할 수 10 PC뿐만 아니라 윈도우에 차질 없이 7 그리고 윈도우 8. Windows 7 운영 체제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선택하고 최종 사용자 사용권 계약을 수락하면 팝업 메뉴가 표시됩니다. 저장을 선택하고 PC에서 원하는 폴더에 Setup.exe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설치를 시작 하려면 설치.exe를 두 번 클릭. 설치가 완료되면 컴퓨터를 재부팅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컴퓨터와 다른 외부 화면 사이에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보낼 수있는 공유 기능입니다, 멀티미디어 콘텐츠는 오디오를 포함, 비디오, 이미지 및 음악. 그것은 윈도우 7 운영 체제 및 위의 버전과 함께 작동합니다. 일단 당신이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 고 당신이 갈 수 있는 계약을 수락. 당신이 필요로하는 Windows의 유형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7 과 8 팝업 창으로 설치 과정을 계속 할 수 있도록.

이 설치 관리자에는 인텔 무선 디스플레이 소프트웨어와 함께 사용하기 위해 설명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또한 인텔 무선 디스플레이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기 전에 올바른 무선 및 그래픽 드라이버를 PC에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멀티미디어 파일을 공유하는 것은 간단하고 효율적입니다. 아래 코드를 복사하여 이 프로그램을 웹사이트에 추가하십시오.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PC 화면의 내용을 WiFi에 연결할 수 있는 다른 장치로 브로드캐스트할 수 있습니다. 이는 휴대 전화, 태블릿, 스마트 TV (삼성, 소니 및 LG와 같은) 및 무선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있는 기타 장치일 수 있습니다. 인텔 무선 디스플레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왜? 전반적으로 인텔 무선 디스플레이 기술은 케이블에 대해 걱정할 필요 없이 TV 또는 모바일 장치의 기능을 확장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인텔 무선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면 사진, 슬라이드쇼, 비디오 재생을 매우 쉽게 브로드캐스트할 수 있으며 서라운드 사운드로 음악을 재생할 수도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해당되는 경우 비디오 콘텐츠를 4K로 브로드캐스트합니다. 인텔 무선 디스플레이는 인텔의 무선 디스플레이 기술이 처음 도입되었을 때 도입된 인텔 WiDi 소프트웨어의 후속 제품입니다. 인텔 무선 디스플레이는 멀티미디어를 더 즐겁게 볼 수 있게 해주는 매우 유용한 도구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케이블과 전선을 사용하지 않고도 바탕 화면의 사진, 비디오 및 모든 콘텐츠를 더 큰 화면으로 투사할 수 있습니다. 인텔 무선 디스플레이는 미디어 프레젠테이션을 더 쉽고 빠르게 만들어 주며 생산성과 엔터테인먼트를 크게 향상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