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대화 다운로드


* 문자 메시지만 백업됩니다. 다음 데이터는 백업되지 않습니다: 모든 패스, 티켓, 카드 등을 한 곳에서 가져옵니다. 카카오톡은 개발자들이 플랫폼 API를 이용할 수 있게 했습니다. 개발 스택은 현재 iOS, Android, REST 및 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합니다. 사용자 관리 기반 API 및 푸시 기반 API를 현재 사용할 수 있으며 분석 API는 릴리스에 대해 계획되어 있습니다. [9] [v8.7.4]• 버그 수정 및 안정성 개선[v8.7.0]• 설정에서 인앱 알림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 • 빠른 작업에서 알림 옵션을 다시 추가했습니다. 카카오톡은 표준 채팅을 초월하는 간편하고 무료 메신저입니다. 이모티콘과 스티커 컬렉션의 배열과 채팅 여분의 재미를 확인합니다. 카카오톡 에 대한 자세한 정보 : – 전 세계 2억 명 이상의 사용자가 선택한 – 빠르고 재미있고, 친구 및 가족과 의사 소통하기 쉬운 방법 – 통화 및 메시징을 위해 인터넷 연결 (3G 또는 Wi-Fi)을 사용 – 카카오톡은 편리하게 모바일 장치와 채팅을 동기화합니다. 전 세계의 친구들은 카카오톡을 통해 결코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하루 중 언제든지 일대일 또는 그룹으로 채팅할 수 있습니다. – 음성 톡 및 페이스 토크 는 무료로 시계 와 전 세계의 통화 및 화상 통화를 확인! 말하는 톰과 벤 음성 필터와 우리의 독특한 비디오 필터를 사용하여 친구들과 재미를.- 보내기 및 채팅방에서 카카오톡 친구와 함께 사진, 비디오 등을 공유 하는 다양한 파일을받을 수 있습니다. – 원격 로그 아웃 및 잠금 모드 원격 로그 아웃은 항상 안전하게 카카오톡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이 서둘러 책상에서 물러나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잠금 모드를 활성화하여 데이터를 자동으로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2.3.9 버전으로, 그것은 좋은 애플 리 케이 션, 10 손가락으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11/13 인치 화면에, 대신 두 손가락 및 ~4/5 인치 화면. 다른 사용자와 공동 작업할 수 있도록 효율성을 향상시켰기 때문에 더 짧은 시간에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즉, 이러한 다음 몇 가지 개선이 5 성급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것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의 PC 버전은 대부분 을 허용, 전부는 아니지만, 이들.) – 플러스 친구 / YellowID_ 그것은 단지 전화에 플러스 친구 / YellowID에서 온 메시지를 확인하는 데 불편하다.

– 게시물/Links_ 게시물, 링크, 여론조사 등만 확인할 수 있으며, 작성할 수 없습니다. (다시, 당신은 당신의 전화에 그것을 할 필요가.) – Search_ iOS용 카카오(~6.5.1)는 채팅 창에서도 사람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누군가를 위해 채팅에서 검색의 번거 로움을 제거 (누구와 함께 당신은 더 최근 채팅 기록이 없었다 발견) 그리고 Contacts.I 순간에 더 생각할 수 없습니다에서 그 / 그녀를 다시 검색, 하지만 모두 나는 맥 버전이 곧 PC 버전과 동등할 것입니다 바랍니다. 즉, 현재 Android 사용자가 장치를 응원하지 않고 응용 프로그램의 데이터를 완전히 백업하고 전송할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15개 언어로 제공되며 130여 개국에서 사용되고 있는 카카오톡은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편리한 도구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11] . . 2011년 7월 26일, 카카오주식회사는 일본법인 카카오재팬을 설립하고 박채진 대표를 대표로 임명하.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이 앱은 일본에서 매우 활발하게 사용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12] 2011년 3월 11일 대규모 지진이 일본을 강타했을 때,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친구와 가족의 안전을 확인하려 하자 일본에서 카카오톡의 메시지 트래픽이 급증했습니다. 카카오톡은 데이터 네트워크 기반 의 통신 방법으로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그것은 성공적으로 장애인 유선 및 무선 네트워크를 대체하고 재해 로 피해를 연결하는 데 도움이. [13] 5. 복원이 완료되면 시작 시작 버튼을 탭하고 카카오톡을 사용하여 시작합니다. 이미 백업을 준비한 경우 가입 시 채팅 기록을 복원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