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울트라 다운로드


솔직히 말해서 이 영화에 약간 실망했습니다. 몇 가지 리뷰를 읽은 후 나는 아메리칸 울트라에서 더 많은 것을 기대했다. 그것은 나쁜 영화 는 아니지만 확실히 내가 기억할 영화가 아닙니다. 답이 없는 질문이 너무 많고 매우 신뢰할 수 없는 질문이 너무 많습니다. 좋아, 때때로 그것은 될 필요가 없습니다하지만이 영화에서 나는 그것이 있어야한다고 생각하고 그냥 아니었다. 토퍼 그레이스를 제외한 다른 모든 배우들은 자신의 역할에 좋거나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토퍼 그레이스 난 그냥 그의 70 년대 쇼에서 다음 다른 것을 재생 그를 볼 수 없습니다. 나에게 그는 다른 것을 연주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아메리칸 울트라는 한 번 보고 잊어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비평가 컨센서스: 아메리칸 울트라는 몇 가지 흥미로운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지만, 돌로 된 주인공처럼, 그것은 너무 쉽게 진정한 잠재력에 부응하기에 산만. 눈에 띄는 고어의 깊은 끝에서 플롭 외에 할 다른 일을 생각할 수 없을 때까지 약간 재미있는 장르 매시.

더 스토너 데일 덴튼의 (세스 로겐) 마리화나의 희귀 한 변형의 즐거움은 그가 살인을 목격 한 후 공황에 자신의 바퀴벌레를 떨어 뜨릴 때 치명적인 증명할 수 있습니다 보여줍니다. 멋진 잡초를 추적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 제시 아이젠버그와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출연하는 역동적인 스릴 넘치는 라이드로 폭발적인 액션과 엣지 있는 유머가 어우려. 마이크(아이젠버그)는 여자친구 피비(스튜어트)와 작은 마을의 삶을 공유한다. 하지만 마이크의 졸린 세계는 그가 실제로 치명적인 전투 기술을 가진 CIA 침목 요원이라는 것을 발견하고 정부 타격가의 표적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거칠어집니다. 마이크, 궁극적 인 슬랙커, 그와 피비가이 짜릿한 모험에서 살아 남기 위해 싸우는 동안 울트라 공격자로 변신. 일부 스토너 코미디, 자정 영화, 외부인의 러브 스토리, 극단적 인 B-영화, 이 흥미로운 영화는 스타 제시 아이젠 버그와 크리스틴 스튜어트에 의해 실제 영혼을 부여, 감독 니마 누리자데의 야망은 결과보다 더 칭찬되는 끝날 경우에도. 더 보기 . 이 고전 서스펜스 영화는 뉴욕시 광고 임원 로저 O. 손힐 (캐리 그랜트)가 손힐이 정부 요원으로 오인된 후 무자비한 스파이 필립 반탐 (제임스 메이슨)이 추구하는 것을 발견한다.

Hu… 로라 던은 관계에 있는 두 명의 다른 감독과 함께 일하는 것이 어떤 지에 대한 그녀의 통찰력을 공유합니다. 누리자데와 랜디스는 피에 젖은 어두운 유머로 타란티노 수준의 어두운 유머를 선보이며, 출연진이 게임인 반면, 줄거리가 점점 더 어리석고 삼키기 어려워짐에 따라 영화의 폭력이 터져 나오면서 지루해진다. 더 많은 파리에있는 개인 쇼핑객은 그녀가 이전에 거기에 사망 한 그녀의 쌍둥이 형제와 접촉 할 때까지 도시를 떠나기를 거부합니다. 의문의 사람이 문자 메시지를 통해 그녀에게 연락할 때 그녀의 삶은 더욱 복잡해진다. 바이러스가 좀비로 대부분의 사람들을 설정 한 후, 세계의 생존 인간은 배고픈 언데드에 대한 지속적인 전투에 갇혀 남아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