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작전 다운로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문 디플로마를 통해 미래의 과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도구와 기술을 알아보십시오. 오늘 브로셔를 다운로드하세요! – 컴백 캠페인에서 랭크 S 몬스터 2마리까지 받으세요! Facebook의 광고 캠페인은 리드 생성과 광고 리콜을 위한 지뢰밭입니다. 올바르게 적용되면 피드와 관련된 지속적인 직접 응답 메시징이 비용 효율적인 방식으로 잠재 고객을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브랜드 호의를 높이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캠페인 기간: 2015년 8월 4일(화)까지 로그인하기만 하면 전용 랭크 S 몬스터를 포함한 훌륭한 보상을 받으세요. 매일 로그인하여 두 개의 독점적인 랭크 S 몬스터를 얻고 랭크 S+ 몬스터로 진화하세요! 성공적인 앱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체크리스트를 사용하든 상관 없습니다. 체크리스트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동화에서 개별 이메일에 대한 보고서를 다운로드하려면 1-3단계를 수행한 다음 작업할 자동화 전자 메일의 보고서 보기를 클릭합니다. 보고서 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캠페인 기간: 2015년 8월 3일(월)까지 30일 이상 다크 소환사에 로그인하지 않은 플레이어는 컴백 캠페인에서 소울 포인트를 포함한 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돌아오는 플레이어의 수에 해당하는 선물을 받게됩니다, 그래서 다시 게임에 동료를 호출하고 두 랭크 S 몬스터를 얻을! 실시간 전투 RPG “군단의 전쟁”, 지금 이상 2 백만 다운로드와 함께, 출시 … 시청자와 시청자뿐만 아니라 영향력있는 사람이 대신 행동하기 위해 지불되고 있다는 것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마지막 것은 당신이 당신의 사업이 얼마나 좋은 “가짜”느낌 시청자입니다. 진정한 스폰서십은 귀사에 훨씬 더 많은 도움을 주며 더 강한 팔로잉을 구축할 것입니다. 앱 의 이름과 찾을 수있는 간단한 배너는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 그냥 응용 프로그램의 스크린 샷을 복용하고 응용 프로그램 스토어에 삭제, 간단하면서, 당신이 그 잠재적 인 사용자를 표시하려고하는 것을 가로 질러 점점 정말 가난한 일을.

이 동영상은 프리롤 광고로 시작되어 시청자를 매료시켰습니다. 결과는 믿을 수 없을 만큼 시계 시간이었습니다… 비디오는 전체 2 분 길이였지만. 마케터가 시청자의 관심을 거의 3초밖에 얻지 못하는 시점에서 2분은 영원입니다. 더 나은 결과를 얻으려면 이러한 CTA 버튼을 사용하고 양질의 콘텐츠를 게시하는 동안 바이오에 앱 링크를 추가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과도한 게시물로 고객을 성가시게하지 않고 많은 앱 다운로드를 볼 수 있습니다. 이미 소셜 미디어 게임에 있고 트위터 프로필, Facebook 페이지 또는 링크드인 페이지가 있는 경우 해당 공간을 사용하여 앱을 홍보하세요. 필요한 경우 자동화를 제외한 모든 캠페인에 대한 통계를 하나의 편리한 스프레드시트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캠페인을 공유하거나 자동화를 시작한 후 레코드에 대한 보고서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보고서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공유한 캠페인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Facebook은 사용자와 사용자의 관심사에 맞게 광고를 조정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Facebook 도구를 사용하여 음식 주문과 더욱 관련성이 높은 특정 잠재고객을 정의할 수 있으며, 이러한 방식으로 Facebook 광고를 통해 모든 사람이 마케팅 캠페인이 “바이러스성”이 되기를 바라는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