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adt 번들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개발자 페이지는 여전히 당신이 다운로드하고 이클립스에 대한 ADT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방법을 명시 : 당신은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를 필요로하지 않는 경우, 당신은 아래의 기본 안드로이드 명령줄 도구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포함된 sdkmanager를 사용하여 다른 SDK 패키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2015-06-29) : 구글은 올해 말에 이클립스에서 ADT에 대한 개발 및 공식 지원을 종료하고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로 전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Gradle에 의해 구동,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의 빌드 시스템은 하나의 프로젝트에서 다른 장치에 대한 여러 빌드 변형을 생성하는 빌드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Android 앱을 개발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은 디자인 지침, 개발자 교육, API 참조 및 앱을 배포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여 이 웹 사이트에 있습니다. 앱 개발 및 배포에 대한 추가 리소스는 개발자 지원 리소스를 참조하세요. 안드로이드 Gradle 플러그인과 구글 메이븐 종속성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여 프로젝트를 오프라인으로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는 안드로이드 장치의 모든 유형에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하기위한 가장 빠른 도구를 제공합니다. Android Studio로 빌드되지 않은 경우에도 앱 APK 파일의 내용을 검사하여 Android 앱 크기를 줄일 수 있는 기회를 찾습니다. 매니페스트 파일, 리소스 및 DEX 파일을 검사합니다. 두 개의 APK를 비교하여 앱 버전 간에 앱 크기가 어떻게 변경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는 64 비트 윈도우를 지원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ADT 번들을 다운로드한 후 아래 단계를 따라 설정합니다.

IDE는 이미 안드로이드 개발자 도구 플러그인으로로드하고 SDK는 갈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개발을 시작하려면, 당신의 첫 번째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 읽기. 구글 메이븐 에 대한 오프라인 구성 요소를 다운로드 바기 양 kesulitan atau tidak bisa menggunakan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실라칸 다운로드 이클립스 안드로이드 개발자 도구 versi terakhir ini. 최신 ADT 플러그인 ADT-XX를 다운로드합니다. X.X.zip. 이 답변으로 현재 버전은 ADT-23.0.7.zip (http://developer.android.com/tools/sdk/eclipse-adt.html 더 많은 버전) 나는 안드로이드 개발 환경의 설치 및 설정에 대한 단계 아래에 그들을 보내는 데 사용되었다 : 첫 번째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하는 튜토리얼을 따라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서 코드를 작성시작. 당신은 여전히 일식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하는 경우 당신은 ADT 번들에서 이클립스 안드로이드 개발 도구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응용 프로그램 개발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내장 ADT와 이클립스 IDE의 버전을 포함 (안드로이드 개발자 도구)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 개발을 간소화하기 위해. 아직 다운로드하지 않은 경우 Android ADT 번들을 다운로드하십시오. SDK 도구를 다운로드한 경우 기존 IDE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대신 기존 IDE 설정을 읽어야 합니다. Android SDK 관리자를 실행하여 구성 요소를 업데이트합니다. 다운로드 이클립스 ADT 번들 안드로이드 개발자 도구 당신은 실제로 ADT는 단지 최신 이클립스 IDE와 함께 사용할 수 로 번들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나는 안드로이드 개발 환경의 설치 및 설정에 관한 대학생과 엔지니어로부터 많은 쿼리를 얻었다, 그래서 여기에 그들을 위해 좋은 소식이다. 안드로이드 Gradle 플러그인 주의 오프라인 구성 요소를 다운로드 : adt 번들 디렉토리에서 파일이나 디렉토리중 하나도 이동하지 마십시오. 이클립스 또는 sDK 디렉토리를 이동하면 ADT가 SDK를 찾을 수 없으며 ADT 기본 설정을 수동으로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안드로이드 기본 Udacity 과정에서 대화 형 비디오 교육과 안드로이드를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