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사진 앱 다운로드


이렇게 하려면 시작 메뉴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앱 및 기능”으로 이동합니다. 그런 다음 목록에서 “사진”으로 스크롤한 다음 “고급 옵션”을 클릭한 다음 다음 창에서 “재설정”을 클릭합니다. 이렇게 하면 저장된 이미지 사전 설정 이나 설정을 포함하여 사진 앱의 모든 데이터가 초기화되고 원래 상태로 돌아갑니다. 관련: 설정 응용 프로그램은 윈도우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10? 다음은 사진 앱을 재설정하는 방법을 수정하는 방법 앱의 캐시를 지우고 모든 데이터를 기본 설정으로 재설정합니다. Windows 10 사진 앱이 열리지 않거나 실행 직후 충돌하거나 오류가 표시되는 경우 사진 앱을 다시 설치하여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기본 Windows 10 앱과 마찬가지로 사진 앱은 설정 앱을 통해 제거할 수 없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Windows 10에서 사진 앱을 쉽게 제거한 다음 설치하는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Programlicker94 2월 26, 2018 / 버전 : 복원 윈도우 사진 뷰어 1.0 나는이 시점에서 모든 것을 시도했다, 나는 그것을 설치했다.. 기념일 업데이트로 업데이트되었으므로 이제 사진을 올바르게 시작하거나 업데이트할 수 없습니다. 나는 하나의 사진을 편집하고 필터링하기 위해, 더 이상 여러 창을 열 수 없습니다, 그것의 기본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0x80070005 오류가 발생하여 업데이트할 수 없고 다시 설치할 수 없습니다.

PowerShell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은 인기있는 CCleaner (무료)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사진 앱을 제거 한 다음 위에서 언급 한 지침을 따라 스토어에서 사진 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바로 다운로드를 시작하지 않고 “보류 중”에 갇혀있는 경우, 당신은 그것의 오른쪽에있는 세 점선 메뉴 아이콘을 클릭 한 다음 “지금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Enter를 누르고 나면 사진 앱이 컴퓨터에서 사라져야 합니다. 다시 설치하려면 Microsoft Store 앱으로 이동하여 “사진”을 검색한 다음 사진 앱을 선택하고 설치합니다(개발자로 나열된 “Microsoft Corporation”). 단계 4: 일단 사진 애플 리 케이 션을 제거, Windows 스토어 애플 리 케이 션을 열고, 검색 상자에 마이크로소프트 사진을 입력, 그것의 페이지를 열고 사진 애플 리 케이 션을 클릭 하 고 다음 사진 애플 리 케이 션을 설치 하려면 무료 버튼을 클릭 합니다. 시작을 클릭, 파워 쉘을 입력, 오른쪽 버튼으로 윈도우 파워 쉘을 클릭하고 내가 제거 관리자로 실행을 선택 승리 10 앨범 등을 해제 할 수없는 피크에 맞는 사진 응용 프로그램. 그러나 그것은 비대한 사진 arvhive를 통해 선별을위한 가장 빠른 깨끗한 프로그램 남아있다. 그래서 나는 또한 파워 쉘에서 실행 다양한 기술 스레드를 사용하여 다시 설치하려고 : 예 : Get-AppXPackage | Foreach {추가 앱스 패키지 -DisableDevelopmentMode -등록 “C:프로그램 파일WindowsAppsMicrosoft.Photos_15.Photos_15.1208.10480.0_x64__8wekyb3d8bbweAppxManifest.xmlphotos 아카이브. 대부분 그들은 빨간 글자 기술 문법 불만의 긴 목록을 생성.

그래서 다른 사람들이 Windows 스토어 앱 소싱에 실망했기 때문에 상점에서 다운로드 한이 것이 너무 잘 작동했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나는 구두로 나는 완전히 프로그램을 제거 하지 것 같아요. 내가 그것을 했을 때 내가 관리자 파워 쉘에 있었다 확실하지. 그래서 나는 또한 Powershell이 두 개의 Windows 시스템 정리 프로토콜에서 실행했다 : – Dism / 온라인 / 정리 이미지 / RestoreHealth – sfc / scannow 그들이 도움이되었는지 모르겠지만, 어떤 경우이든이 방법은 완벽하게 작동했습니다. 내 시스템에서 앱 버전을 복사하는 제안은 다른 Win 10 반복에서 가져온 앱 버전 파일 이름이있는 cmdlet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수정의 전체 구조는 달랐다. 진심으로 그것은 나를 위해 일처럼 모두를 위해 일했으면 좋겠다. 그것은 너무 많은 기본 애플 리 케이 션의 마이크로소프트 는 윈도 즈와 함께 우리에 foists 10 너무 많은 문제가, 특히 회사는 정말 우리가 타사 애플 리 케이 션의 이전 버전을 통해 그들을 사용 하 여 결정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