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펙스 레전드 다운로드


에이펙스 레전드 다운로드는 최근 지난 달 5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기록했으며 이는 절대적으로 엄청난 수치입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가서 에이펙스 전설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아 낼하지 않는 경우, 당신은 놓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유일한 문제는 그것이 소리로 아주 간단한 작업이 아니다. 우리는 당신이 에이펙스 전설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가지고 여기에 다운로드, PC에 대한, PS4와 X 박스 하나. 게임 내 구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에이펙스 전설에서 문자로 정복, 강력한 능력을 가진 전설적인 캐릭터가 프론티어의 변두리에 명성과 재산을 위해 전투까지 팀 무료 플레이 * 배틀 로얄 슈팅 게임. 다양한 전설, 깊은 전술 분대 플레이, 그리고 배틀 로얄 경험을 레벨 업 대담한 새로운 혁신의 계속 성장 명단을 마스터 – 모든 거친 세계 내에서 간다. 배틀로얄의 다음 진화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전설적인 캐릭터의 명단 – 강력한 전설의 성장 명단을 마스터, 자신의 독특한 개성, 강점, 그리고 선택하기 쉬운 능력, 하지만 진정으로 당신의 승무원을 구축 마스터도전 – 당신의 전설을 선택하고 궁극적 인 승무원을 형성하기 위해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자신의 독특한 기술을 결합.

전략적 배틀 로얄 -당신의 능력과 순발력을 사용하여 즉석에서 전략적 호출을하고, 경기가 진화함에 따라 새로운 도전에 대처하기 위해 승무원의 강점을 조정합니다. 장르 진화 혁신 – 부활 비콘, 스마트 커미션, 지능형 인벤토리, 점프마스터 배포를 통해 액션에 뛰어들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포함하여 배틀로얄 장르를 레벨업하는 새로운 혁신적인 기능을 경험해 보세요. 달콤한, 달콤한 전리품 – 드롭과 강력한 무기의 호스트와 함께 전리품, 다양한 첨부 파일, 전투에서 당신을 보호하기 위해 유용한 갑옷. 전투가 끝나면 캐릭터와 무기를 개인화할 수 있는 다양한 장식 옵션을 수집하고, 경기 중에 과시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잠금 해제하세요. *해당 플랫폼 계정 및 플랫폼 가입(별도 판매)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영구 인터넷 연결 및 EA 계정이 필요합니다. 연령 제한이 적용됩니다. 게임 내 구매가 포함됩니다. 조건 및 제한 사항이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ea.com/legal 참조하십시오. 자신만의 개성, 강점, 능력을 가진 강력한 전설의 성장 명단을 탐험해 보세요. PC에서 에이펙스 전설 다운로드콘솔 버전보다 다소 까다롭지만 약간만 있습니다.

플레이하려면 EA의 Origin 플랫폼을 설치하고 공식 Origin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쉽게 수행할 수 있는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