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 폴더 다운로드


괜찮은 멀티 스레딩과 유일한 웹 확장은 “멀티 스레드 다운로드 관리자”인 것 같다, 파이어 폭스에 내가 로컬 서버에 어딘가에이 폴더를 당겨 파워 쉘을 사용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브라우저 확장명 또는 다운로드 관리자 이외의 것을 사용하여 폴더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려면 2페이지의 방법을 시도해 보십시오. “크로노 다운로드 관리자”(크롬)는 알 수없는 이유로 1-2 개월 전에 스토어에서 제거되었습니다. 플래시젯을 설치하고 실행한 후 도구 메뉴로 이동합니다 . URL을 입력한 다음 사이트를 탐색하고 모든 폴더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FTP를 사용하는 경우 폴더를 여러 개 선택할 수 있으며 해당 폴더 내의 파일이 다운로드됩니다. 사이트가 HTTP인 경우 루트 폴더 내의 파일만 다운로드됩니다. 설치 하는 동안 Google 도구 모음 제공을 방지 해야 합니다. 일반 대량 다운로더로, 나는 여전히 “간단한 대량 다운 로더”를 선호, 적어도 크롬에, 하지만 DownThemAll 모두의 가장 미래의 증거가 될 수 있습니다. 스크립트의 모든 정보와 기본 cmdlet은 Invoke-WebRequest, 어떤 웹 사이트에서 정보를 가져옵니다. 스크립트 실행이 완료되면, 모든 파일이 다운로드, 당신은 다운로드 폴더를 볼 수 있습니다, 나는 더 폴더를 드릴 다운하고 볼, 그들이있는 파일. 참고 : 아래의 모든 브라우저 확장은 브라우저 탭의 루트 폴더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그들은 하위 폴더로 재저주하지 않습니다.

다운로드 목록에서 폴더를 선택하면 알 수 없는 파일로 다운로드됩니다. 아이콘을 눌러 다운로드 창을 열면 파일 확장필터 상자를 선택하거나 사용자 지정 필터를 제공하거나 수동으로 파일을 추가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다운로드를 누릅니다. 모든 선택 필터가 같은 창에 있으므로 다운로드 마스터가 한 번에 여러 파일 또는 모든 파일을 선택하는 것이 조금 더 빠릅니다. 디렉터리 목록을 제공하는 이유 중 하나는 방문자가 폴더의 파일을 빠르게 탐색하고 파일을 컴퓨터에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는 편리한 방법을 제공하기 위함입니다. 경우에 따라 디렉터리 목록은 모든 파일이 나열되지 않도록 .htaccess 또는 빈 인덱스 파일을 포함하는 것을 잊어버리는 웹마스터로 인해 우발적으로 나타납니다. FTP를 통해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HTTP와 유사합니다. 또한 보안이 중요한 경우 이 프로토콜을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여러 파일을 안전하게 다운로드하려면 SFTP 또는 SCP로 더 잘 작업할 수 있었습니다. Invoke-WebRequest는 이러한 프로토콜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타사 PowerShell 모듈은 위반 단계로 단계가 존재합니다. 이 OS는 SMB 주식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웹을 통해 문제의 폴더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내가해야 할 일은 기계의 IP에 넣고 FTP 사이트처럼 폴더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파일을 다운로드하기위한 인기있는 브라우저 확장은 DownThemAll되었습니다! 그리고 파이어 폭스에 대한 플래시고. 슬프게도, 그들은 파이어 폭스에서 WebExtensions 시스템에 변경 이후 더 이상 작동 하지 않습니다 57. 그러나, 웹 사이트 또는 FTP 폴더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크롬과 파이어 폭스 모두에 사용할 수 있는 확장 은 여전히 있다. 다음은 각각에 대한 몇 가지 선택 사항입니다. 그런 다음 상단 확인란이 있는 모든 파일을 선택하는 탭을 순환하고 파일을 개별적으로 선택하거나 아래 파일 유형 필터 상자를 사용합니다.

“모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파일이 대기열에 추가되고 다운로드됩니다. 간단한 대량 다운로더는 고전적인 오래된 확장이 더 이상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후 파이어 폭스에 대한 꽤 좋은 옵션입니다.